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지은 전속계약, 시크릿이엔티 소속사 입성

by 꿀팁 블로거 2021. 6. 15.
반응형

 

여러분은 배우 한지은을 아시나요?

현재 배우 한지은이 전속계약을 신생 시크릿이엔티와 체결해서 화제 입니다.

무슨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시크릿이엔티는 한지은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연기에 대한 열정마저도 아름다운 배우 한지은과 좋은 인연으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한지은 배우가 다양한 플랫폼과 작품을 바탕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한지은은 연기에 내공이 있는 배우 입니다.

특히 변화무쌍한 연기력과 함께 팔색조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영화 ‘리얼’에서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한예원’ 역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고, 그 외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또한 다른 작품에서도 완벽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한지은은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체육교사 ‘오선영’ 역으로 사랑 앞에서는 언제나 뜨거운 여자로 변신, ‘걸크러시’의 반전 매력을 보여줘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멜로가 체질’ 드라마에서는 맑은 열혈인턴 역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줘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EP. 안녕 도로시’에서는 주인공 ‘장도영’ 역을 맡아 전에 없던 다크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최근 방영 중인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이야기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활약했습니다.

 

출처: 구글 이미지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지은이  새 소속사와 새 출발을 알린 가운데 앞으로 어떤 연기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할지 그의 연기 행보에 기대감 또한 모아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속사와 멋진 활동을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2021.06.14 - [이슈] - 배우 윤상정 캐스팅, 너는 나의 봄 드라마

 

배우 윤상정 캐스팅, 너는 나의 봄 드라마

여러분은 배우 윤상정을 아시나요? 현재 배우 윤상정이 ‘너는 나의 봄’ 드라마에 캐스팅 되어서 화제 입니다. 한번 어떻게 된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

haru123.shop

2021.06.13 - [이슈] - JYP 공식 입장, ITZY 멤버 리아 학폭 논란

 

JYP 공식 입장, ITZY 멤버 리아 학폭 논란

여러분은 소속사 JYP를 아시나요? 현재 있지 걸그룹 학폭 논란이 있습니다. 그런데 JYP엔터테인먼트가 학교폭력과 관련, 공식입장을 전해서 화제 입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면 A씨는 올해 2

haru123.shop

 

반응형

댓글